카테고리 없음

색칠공부도안 얘기 나오는 이유

유일유이 2021. 7. 13. 20:12

첨부파일 색칠공부 도안. 한장으로 끝나질 않을것 같아서, 색칠공부 도안을 직접 만들어 보았어요.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정서 치료에도 다양한 요령들이 있는데요~ 독서치료, 그림치료, 심리치료 등 정말 다양한 치유 방법이 있지만 전문가 없이도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치료방법으로는? 그림을 그리거나 스케치 도안에 컬러를 입히는 것, 퍼즐을 맞추는 일 등 매우 많습니다.그러므로 거디가 더 진한 색을 입혀서 조금 안정적이게 만들었어요.

 

한 시간이 훌쩍 지나고 드디어 자신의 결과물을 발표하는 시간입니다.또한우리나라뿐만아니라아시아,유럽,북아메리카등해외에서도큰인기를끌고있다.각각의 그림을 우클릭 후 저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다운 받으실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첨부파일 브레드이발소_등장인물_색칠공부도안. 총 3개를 모두 다 다운 받으셔야 해요.서로 토론하기단시간에1컬러로 채색해요.꼬마버스타요,번개맨,터닝메카드,포켓몬스터,요괴워치등의각종만화들과어린이프로그램이지속적으로수차례도전해왔지만끝내어느누구도넘지못한넘사벽이자빠르게어린이프로그램의2대대통령인 방귀대장뿡뿡이를퇴출시킨만화.

 

이번에는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으로 골랐어요.제 친구 아들들에게도 제가 그런식으로 접근하거든요.확실히 앞서 봤던 색칠공부 도안들 보다는 난이도가 조금 더 있어 보이고 색칠할 맛이 우리는 것 같습니다.하지만 인물화라서 인물이 중심이어야 하는데 꽃이 너무 도드라지는 것 같아요.예전에는 색칠북이라 연습하는종이에 해보고 색칠했는데, 이제는 색칠공부 도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마음껏 놀수 있게 해줄수 있네요.

 

무엇인가 손에 잡고 있으면 시간이 술술 흘러간답니다.아들은 빨간색 캐릭터를 좋아해요.감사의 댓글정도만 받겠습니다.그림의 종류도 만화, 동화, 꽃 등 너무 다양하게 있기에 원하는 취향 따라서 할 수도 있지만 굳이 책을 살 필요는 없습니다.몇번이나 출력해주고 색칠하고 했는지몰라요.초등학교때에도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서 엄마가 54색 크레파스를 사줫던 것 같아요.본문에는 원본 짤 + 펭수 색칠공부 도안 이미지 로 첨부를 했지만 구글 드라이브 안에 있는 압축 파일은 인쇄해 사용할 수 있게 원본 화질로 본문의 도 안 이미지보다 화질이 훨씬 좋은데요.

 

소파에 앉아있는 어몽어스들이네요.금발이 인상적인 캐릭터 리온 입니다.넣을지 말지 고민했습니다만 완전 어린 친구들 색칠공부 도안을 찾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마지막에 넣어두었습니다.그래서 압축을 풀기 하셔야 해요.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제가 직접 아이디 신고 진행해요.프린트 해보니까 애가 가위질을 하는데 캐릭터가 작은듯해서 두장으로 나눠도 봤습니다.총 7개 도안입니다.식탐이 최고로 강하다.출력해 주자 어찌나좋아하던지.첨부파일 브레드이발소_등장인물_색칠공부도안. 여러가지 색상으로 다채롭게 채색 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것 같이 좋아해주세요.본문에는 펭수 색칠공부 도안 과 원본 짤을 넣었지만 아래에 첨부해드린 자료에는 원본 이미지는 없고, 도 안 원본 이미지만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첨부파일 어몽어스 색칠공부. 어몽어스 색칠공부 도안 출력하면 최대 위 크기 정도 가능해요.오늘 막내의 주제는 '귀여운 그림'이고 둘째는 '브롤스타즈 캐릭터'입니다.쿠키를 맛나게 먹고 있는 펭수 색칭공부 도안 이미지 입니다.

 

얼마나 좋아하냐면요, 거의 매일 그러므로 오리고, 종이접기하고 붙이고. 브레드에게 패배하고 종적을 감췄다.귀찮은 일들은 모두 신하들에게 시킨다.여러분 누가 제일 잘 색칠했다고 생각하시나요?? 물론 결과는 중요하지 않습니다.같은 부모에게 태어나도 아이들은 각자 선호하는 캐릭터가 다르니 모두가 만족스러운 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다운받은 후 프린트 해서 사용하세요.제가 일일히 손으로 그래서 편집한 그림입니다.용량이 커서 구글 드라이브에 공유를 했습니다.

 

사실유아기의아이를키우는부모입장에서뽀로로는예수,부처,공자,플라톤그이상의존재다. 아이섀도우볼터치다양하게화장할수 있어서 여자아이에게는 더 매력적인 놀이인가 봅니다.머리카락도 다르게 색칠하면 되고, 꽃도 다른 색깔도 색칠하면 그만이랍니다.부모가 조금만 아들이 좋아하는것에 호기심을 가져주면 조용하던애가 수다를 엄청 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