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양 산사태 얘기 나오는 이유

유일유이 2021. 7. 14. 20:03

그는 광양 산사태 4주 만에 10kg을 감량하며 날렵해진 턱선을 얻었습니다.전날부터 전남에 폭우가 내리면서 해남 현산의 누적강수량은 437.0mm를 기록했다.미처 대비할 틈도 주지 않고 짧은 시간동안 다양한 비가 쏟아지면서 피해가 속출했다.

 

남 삼산면에서는 새벽 3시 40분께 계곡물이 범람해 침수된 주택에서 일가족 5명이 고립돼 60대 여성 1명이 숨졌다.가족들은 실낱같은 희망을 품고 A씨의 생환을 기다렸지만, 결국 물거품이 됐다.특히 건물의 경우는 지반이 약하면 아무리 튼튼하게 지었다 하더라도 무너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스라엘, 한국과 화이자 백신 맞교환…이달 70만회분 제공이스라엘이 한국과 화이자의 코로나19 백신을 시차를 두고 맞교환하기로 했다고 일간 하레츠 등 현지 언론이 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모든 제품은 감가상각이 됩니다.일 전남도와 광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지난 5일 새벽 0시부터 이날 오후 2시까지 누적 강우량은 해남 현산 526㎜, 장흥 관산 460.5㎜, 진도 지산 440㎜, 고흥 도양 414.5㎜, 강진 마량 398.5㎜, 보성 득량 374.1㎜, 여수 산단 368㎜, 광주 남구 190.5㎜ 등이다.의식이 없는 상태로 구조된 A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다.- 이름 유래는 진상면 청암리에 있었던 '숭어 쏘 나루터'를 중심으로 나루터 위쪽에 위치한 고을이 다하여 '진상면'이라 하였으며, 이와 대칭적으로 나루터 아래쪽에 위치한 고을을 '진하면'이라 하였는데 현재의 진월면 치사리 진정리에서부터 신아리에 이르는 지역 고을 이름이 되었습니다.

 

또한 차별화된 기능성 종자 전문기업 동오시드, 신선도 유지제 전문기업 탑프래쉬, 작물보호제 전문기업 경농, 스마트팜을 실현하는 경농 관수시스템, 천적곤충을 이용한 종합방제시스템 등 그룹 계약사들과 함께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최근에 지어지는 타운하우스를 보면 평지가 아니라 산이나 언덕위에 택지를 조성하고 그 위에 집을 짓는 형식입니다.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이 사고가 일어나기 6개월 전쯤, 해당 야산의 산사태 지점 위쪽에 주택 건축을 위한 토목 공사와 평탄화 작업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전북도 재난안전대책본부는 내장산국립공원 등 주요 탐방로 97곳의 출입을 전면 통제했고, 하천 둔치주차장 6곳과 야영장 5곳 등의 접근도 막고 있다.폭우가 쏟아지는 전남 광양에서 산사태가 발생해 주택 4채를 덮쳐 소방당국이 구조 작업 중 입니다.

 

현재 남해안을 따라서 호남 외에 부산 등 경상권에도 폭우가 이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이 사고로 현재까지 확인된 피해는 주택 2채가 흙더미에 매몰된 것과 또 다른 주택 2채가 파손된 것으로 보입니다.폭우로 지반이 약해져 산사태 비상입니다.전북도 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익산시 창인동 중앙시장과 매일시장 상가 35동 침수, 건물 6동 침수, 도로 7곳 침수, 하수도 4곳 역류 등의 피해 신고가 접수돼 복구 중이다.

 

또한, 똑바로 서있던 나무가 구부러지거나 바람이 불지 않는데도 산 울림이나 땅 울림이 발생하는 때에는 이미 산사태가 시작되고 있다는 증거이니 곧바로 해당 지역에서 대피를 서둘러야 해요.이날 오전 3시40분쯤 해남군 삼산면에서는 계곡물이 범람해 주택 한 채가 물에 잠겼다.특히 사고가 난 지 2시간여 만에 A씨의 휴대전화가 연결되면서 생존한 것 아니냐는 얘기가 돌기도 했다.

 

그러므로 다양한 택지 개발로 인해서 근래에 광주일대 땅값이 많이 올랐습니다.이번엔 산사태의 본격적인 징후인데요.이 사고로 흙더미에 주택 2채가 완전히 매몰 되었습니다.- 진상면을 일상 상도면이라고 하였는데 옛날에는 진상-진월 간으로 이어지는 길이 진상면 목과마을 뒷산을 거쳐 진월면 차동마을 서북쪽으로 이어졌고 이곳 고개를 상재라 한 데에서 유래되어 이 고갯길을 중심으로 위쪽에 위치한 고을이라 하여 상도면이라고 하였습니다.현재 소방당국이 구조작업을 펼치고 있다고 해요.늦은 장마가 시작되면서 그에 따른 피해 소식도 들려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7월 6일 오전 6시 4분경입니다.주택 한 곳에 있던 A(82)씨가 매몰돼 소방당국이 구조작업을 벌이고 있으나 비가 강하게 내리고 있고 빗물에 젖어 무거워진 토사와 건물 잔해로 인해 구조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어제 일본의 산사태 이야기를 포스팅했습니다.

 

사진을 볼 수 있듯 침엽수와 활엽수의 경우 토양 유실 가능성이 엄청난 차이를 보이는데요.대표적인 예로 경기도 광주입니다.다음으로 산사태의 징후를 우선 파악해 미리 대피할 수 있는 요령은 없을까요? 산사태는 다수개 징후를 보인 후 발생하기 때문에 이 같은 점도 확인 가능해요.호우특보 발효로 무등산·월출산·지리산·다도해서부·다도해해상 국립공원 출입도 통제 중이다.환경 사업에 그치지 않고 기업 경영의 다각화로 해운 사업, 레미콘 사업, 골프장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어요.주택 매몰 파손 주민 실종 .